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원F&B, 파스타 소스 ‘파스타를 만들자’ 출시 이벤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파스타 소스 제품인 ‘파스타를 만들자’ 4종 출시를 기념해 ‘사랑을 전할 때, 파스타를 만들자’ 온라인 이벤트를 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원F&B는 ‘사랑을 전할 때, 파스타를 만들자’ 3가지 이벤트를 통해 총 1435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별도 이벤트 페이지(www.dwrealpastasauce.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파스타를 만들자와 함께 하고 싶은 사연 남기기’ 이벤트는 4종 중 원하는 소스를 선택한 후 사랑고백, 화해 등 주제에 맞는 사연을 남기는 이벤트다. 응모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며, 14일과 21일 각각 500명씩 총 1000명을 선정해 선택한 소스 제품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쿠킹 인증영상 올리기’ 이벤트는 ‘파스타를 만들자’로 요리하는 순간을 담은 영상 중 추천을 많이 받은 순서대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1등 1명에게 광파오븐, 2등 1명에게 냄비세트, 3등 3명에게 플레이팅세트, 4등 30명에게 파스타를만들자 4종, 5등 300명에게 덴마크 드링킹요구르트를 증정한다.

셋째 ‘제품 후기 등록’ 이벤트는 ‘파스타를 만들자’로 파스타 요리를 즐긴 후 후기를 등록한 응모자 중 100명을 선정해 동원몰 적립금 1만원 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동원F&B가 지난 11월 출시한 ‘파스타를 만들자’ 4종은 시중에서 볼 수 있는 묽은 형태의 파스타소스와 달리, 재료가 살아있는 덩어리 형태로 담아 식감이 좋으며 맛이 깊고 풍성하다. 토마토를 비롯해 갖가지 야채와 치즈, 해물 등의 신선한 재료를 담아 고급스런 맛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