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조해표, 프리미엄 조미김 꽃김 2종 출시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사조해표가 프리미엄 조미김 브랜드 ‘꽃김’ 런칭과 함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꽃김’ 2종은 전장 ‘꽃돌김’과 도시락용 ‘꽃재래김’이다. 시중에 출시된 제품들에 비해 감칠맛과 단맛을 내는 성분인 글루탐산(Glutamic acid)과 알라닌(Alanine)이 약 30% 가량 높아 풍미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친환경적 지주식 김으로 유명한 신안 압해도에서 김 원초의 품질이 좋은 시기인 2월(중사리)에 약 2주 동안만 한정 수매해 영양분이 많고 김 본연의 맛과 향이 뛰어나다.

더불어 두 제품 모두 ‘해표’의 카놀라유와 100% 통깨에서 단 1번만 압착한 들기름, 참기름을 사용해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권은지 대리는 “웰빙 문화 확산과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면서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프리미엄 조미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가을햇볕에 자라고 이른봄에 수매한 프리미엄 원초와 1986년부터 김을 생산해온 사조해표의 노하우가 더해져 맛과 품질면에서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부한다. 앞으로 더 다양하고 좋은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해 프리미엄 김 시장의 강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