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능 D-30’ CJ제일제당,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 할인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CJ제일제당이 한달 앞으로 다가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의 제품군을 최대 42%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눈 건강 브랜드라는 제품의 특성에 맞춰 2015학년도 수능을 한달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장시간 책을 읽거나 동영상 강의를 듣게 되면 눈이 피로해지고 건조해지기 마련인데, 눈 건강과 눈 피로 개선에 좋은 <아이시안>을 통해 눈 건강도 지키고 열심히 공부해 좋은 성과를 거두라는 취지에서다.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CJ온마트(www.cjonmart.net)와 CJ제일제당 대표번호 080-000-7707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내 동생, 언니ㆍ오빠 수능 대박 기원 아이시안 기프트 박스(GIFT BOX)’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CJ제일제당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jcheiljedang)에서 댓글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 신청하면 되고,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아이시안 블루베리>와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로 구성된 ‘아이시안 GIFT BOX’를 보내준다. 당첨자는 15일 발표된다.


CJ제일제당 <아이시안> 마케팅 담당 박상면 부장은 “늦은 시간까지 온라인 강의와 학업으로 인해 눈이 쉽게 피로해지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학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남은 한달 <아이시안>과 함께 열심히 공부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 <아이시안>은 눈 건강 개선과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국내 대표 눈 건강 브랜드다. 루테인/지아잔틴을 함유하여 눈 건강을 집중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제품인 <아이시안 루테인 골드>, 피로하고 건조한 눈을 위한 <아이시안 미스티아이드>, 노화로 인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아이시안 루테인> 등의 캡슐형 건강기능식품과 눈에 좋은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로 만든 <아이시안 블루베리>, <아이시안 블루베리에이드> 등의 음료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