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카고의 명물 팝콘브랜드 ‘가렛팝콘샵’ 한국 상륙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가렛팝콘샵은 7일 더 플라자 호텔에서 ‘한국 론칭 기념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가렛팝콘샵의 시카고 본사 CEO ‘랜스 초디 (Lance Chody)’와 한국 합작법인 ‘가렛코리아’의 김종현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국내외 오피니언리더, 업계관계자, 언론인 등 200여 명이 초청되어 성황리에 열렸다. 초대가수의 축하공연을 비롯 가렛팝콘을 이용한 스페셜 메뉴까지, 본 행사는 이제껏 경험할 수 없던 깊은 풍미의 수제 고메이 팝콘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가렛팝콘샵은 시카고 본점을 비롯해 홍콩, 일본, 태국, 싱가포르 등 10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한국에는 지난 8월 신세계 푸드마켓 본점에 1호점을 오픈 했다. 연내 2호점인 제2 롯데월드몰점을 오픈할 계획이며, 그 동안 미국, 일본, 싱가포르, 태국 등에서 즐길 수 있던 가렛팝콘을 한국의 가렛팬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샵을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렛팝콘샵 CEO ‘초디’는 “한국 시장은 역동적이고 애착이 가는 곳이기에 가렛코리아 파트너사와 함께 서울에 론칭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1949년 탄생한 시카고의 전통 수제 고메이 팝콘 ‘가렛팝콘샵’은 오리지널 맛과 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늘날 전세계 10여개 국가에서 만날 수 있다. 오랜 전통에 따라 커다란 구리냄비를 사용해 매일 정성껏 소량생산 한 수제 고메이 팝콘을 제공한다. 3대를 이어온 가렛팝콘 오리지널 레시피는 방부제 없이 주방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7가지 착한 재료들을 사용한다. 또한 가볍고 바삭한 팝콘을 만들기 위해 기름이나 지방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뜨거운 열기로만 옥수수 커널을 튀겨내는 것이 특징이다.

가렛코리아 우정민 이사는 “세계적으로 가렛팝콘은 ‘해피푸드’라고 불린다”며, “한국 고객들을 위해 신선하고 맛있는 오리지널 수제 고메이 팝콘을 제공하고, 행복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