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탐앤탐스와 함께 피부 관리하세요~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탐앤탐스는 싱글오리진 커피를 판매하는 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 청담점에서 크리니크와 함께 하는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 크리니크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과 뷰티 제품으로 전 세계 130여개 국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다.

탐앤탐스 오디세이아는 세계 각국의 싱글오리진 커피를 주요 메뉴로 하는 탐앤탐스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지난해 5월 압구정점을 첫 론칭, 올해 초 도산로점을 오픈하였으며 지난 8월부터 오디세이아 이태원점, 오디세이아 청담점을 차례로 신규 오픈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 탐앤탐스 서포터즈와 오디세이아 청담점 고객·크리니크 고객을 대상으로 더칼립소 사이폰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커피를 추출하는 법에 대한 강의 및 사이폰으로 추출한 커피 시음이 진행되었으며, 크리니크의 협조로 메이크업 시연과 올바른 세안법에 대한 강의 등으로 꾸며졌다.

탐앤탐스 오디세이아 청담점에서 뷰티클래스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는 전 세계의 싱글오리진 커피와 맛있는 푸드를 판매하는 커피 매장일 뿐만 아니라, 뷰티클래스를 비롯하여 신진 작가 후원 발굴을 위한 미술 전시회 갤러리탐 등 다채롭고 특별한 문화 후원 행사가 펼쳐지는 공간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탐앤탐스는 프리미엄 매장 오디세이아 이태원점과 오디세이아 청담점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31일까지 두 매장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제품 고급 컵인 ‘핸들 드링킹 자(jar)‘를 증정하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4일 12시, 18시 하루 두 번, 음료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 탐앤탐스 신제품 핸들 드링킹 자(jar)가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음료를 구매하는 선착순 고객에게는 탐앤탐스 핸들 드링킹 자(jar)가 2,000원에 제공되고, 오는 10월 31일까지 탐앤탐스 핸들 드링킹 자(jar)를 지참하고 제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