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카드, ‘MOOV : 뮤직 in 대구’ 콘서트 개최
[헤럴드경제=이자영 기자]롯데카드가 다음달 16일 대구 엑스코 컨벤션센터에서 회원 4000명을 초대해 ‘롯데카드 MOOV(무브) : 뮤직’ 세 번째 콘서트를 펼친다.

‘MOOV : 뮤직 in 대구’는 ‘찾아가는 공연, 무브시리즈’의 하나로 광주∙부산에 이어 세번째로 대구에서 마련됐다. 오후 5시부터 롯데카드 영수증으로 응모하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와 룰렛 게임 등 경품행사가 진행되고,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본 공연이 이어진다. 가수 이은미가 진행을 맡고, 임재범, 박효신, 씨스타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4월 한 달간 롯데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하고 홈페이지(www.lottecard.co.kr)를 통해 4월 30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은 콘서트에 초대받을 수 있다. 또, 롯데카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ttecard)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거나 대구 지역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회원에게도 콘서트 관람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여부는 5월 8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초청 회원은 동반 1인과 함께 입장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지난 무브콘서트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세 번째 콘서트를 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문화, 스포츠, 교육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전국 각지의 롯데카드 고객이 풍요로운 혜택을 누리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