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 레지던스’ 투자 설명회에 ‘구름인파’ 몰려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부동산 개발전문 시행사인 에스앤디파트너스가 3일 주최한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 레지던스 투자 설명회’에 예비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이날 서울 서초구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 레지던스’ 모델하우스에서 열린 설명회에는 분양희망자와 일반투자자 등 200여명이 참석, 레지던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설명회에서는 레지던스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 레지던스의 분양조건, 운영대행업체, 운영수익 등의 정보를 제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시행사 한 관계자는 “최근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등 대표적인 수익형 부동산은 공급 과잉으로 경쟁이 치열하다”며 “반면, 레지던스는 외국인 관광객을 비롯해 해외바이어, 직장인, 유학생 등 다양한 수요층을 흡수할 수 있어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기대할 수 있고 경쟁력이 높다”고 설명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공급과잉, 수익률 하락 등 수익형 부동산에 불어 닥친 불안 요소들 때문에 선뜻 투자를 결정하기 망설였는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레지던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경기 성남시 분당에서 온 50대 주부 박 모씨는 “노후 대책의 방편으로 임대수익상품에 관심을 두고 있었는데 실질적인 사례와 현재 시장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분양대행사 측은 “레지던스에 대한 예비투자자들의 관심이 이렇게 클 줄 몰랐다”며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상담까지 하고 돌아가 계약률도 상당히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 레지던스’는 최근 오피스텔에서 레지던스로 상품을 변경해 투자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강남역 7번 출구 바로 앞에 마련돼 있다.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