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계양전기, 6mm 임팩트드릴 DMV-16K 출시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전동공구 전문 기업인 계양전기㈜는 철재, 콘크리트, 홀쏘, 타일 작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16mm 임팩트 드릴 DMV-16K를 새롭게 출시한다. 콘크리트 작업시 16mm까지 작업이 가능한 DMV-16K는 기존에 출시된 10mm, 13mm 임팩트드릴 시리즈(기종명: DMV-10K/DMV-13K)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것이다.

16mm 진동드릴 DMV-16K는 힘과 중량 등에서 타사 동급제품보다 기능이 강화됐다. 현재 시중에 유통중인 타사 제품 대비 13% 이상 회전이 빠름에도 불구하고 무부하 회전수를 바탕으로 실제 작업 환경에서 수명이 2배 이상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정격 소비전력 역시 720W로 동급 최대 출력을 발휘해 동일한 작업 환경에서 원활한 작업이 가능하다. 또 제품 무게도 1.89kg에 불과하고 무게 중심이 손잡이(그립 부위) 방향으로 최대한 이동시켜 사용자 쪽에 위치하게 설계해, 장시간 작업을 해도 손목에 오는 피로도를 크게 줄였다.

특히 DMV 시리즈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어두운 작업 환경 작업을 고려해 달라는 실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국내 유통 중인 진동드릴 중 최초로 LED 라이트를 손잡이 하단에 장착했다. 또 간단한 레버 조작(좌우로 조정)만으로 햄머드릴 및 드릴 작업 변경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작업 편의성을 높였으며, 제품의 내구성을 위해 특허 출원 기술인 브러쉬 쉬프트 구조를 적용, 정류자와 카본의 접점 각도가 자동으로 최적화 조절돼 제품 내 불꽃이 튀는 현상을 큰폭으로 줄였다. 구입 문의는 1588-0666으로 하면 된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