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스코건설, 상반기 3600여가구 분양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포스코건설이 2013년 상반기 총 3600여 가구를 분양한다. 포스코건설은 올 상반기에 아산, 동탄, 부산 등에 3600여 가구 공급이 예정돼 있다. 특히 이번 공급 예정지들은 더샵 브랜드의 인기가 높은 지역으로, 검증 받은 더샵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더욱 확고히 할 것으로 전망된다.

충남 아산에서는 천안ㆍ아산 인근 산업단지 배후 주거 수요를 3200여 가구로 완성되는 랜드마크 단지를 조성하고, 화성 동탄에서는 KTX 초역세권 중심상업지역, 부산에서는 부산시청, 법조타운 인근 등에 공급함으로써 수요가 살아 있는 곳을 공략할 계획이다.

▶3200여 가구로 완성되는 랜드마크 단지,‘아산 더샵 레이크시티’=올해 포스코건설의 첫 공급은 오는 2월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더샵 레이크시티’다. 총 1914가구 규모로 지하2층, 지상 12~23층 30개 동, 2개 단지로 구성된다. 기존에 공급한 ‘더샵 레이크사이드’와 함께 총 3,200여 가구의 대규모 더샵 브랜드타운을 조성한다. 세계최대 LCD 산업단지인 탕정 디스플레이시티와 3km, 천안 서북구 도심과 5km 거리에 위치하며, 연암산과 월랑수변공원으로 둘러싸인 자연친화형 단지다. 


▶동탄 최고의 입지,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3월에는 동탄2신도시의 커뮤니티 시범단지 내에 위치한 A102블록에 874가구를 공급한다.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와 KTX동탄역이 가장 가깝고 초ㆍ중학교도 바로 옆에 붙어 있어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지역이다.

▶부산시청 옆 행정ㆍ법조타운의 중심, 부산 연산동 주상복합=4월에는 부산 연산동에 아파트(232가구)와 오피스텔(549실)로 구성된 주상복합을 공급할 예정이다. 사업부지가 부산시청 바로 옆에 위치해 직주근접(職住近接) 주거 수요가 풍부하며, 부산지하철 1호선 시청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