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카드 ‘겨울에 물들다’ 이벤트...스키장 할인
[헤럴드경제=양춘병 기자]NH농협카드는 겨울 스키시즌을 맞이해 고객들의 ‘지갑은 가볍게, 주머니는 채워주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6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대명비발디파크, 무주덕유산, 지산, 용평, 휘닉스파크, 하이원 등 전국 13개 스키장에서 리프트권, 장비렌탈, 강습 뿐만 아니라 워터파크와 사우나 등 부대시설 이용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웅진플레이도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고객에게도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용평스키장 100% 현장 경품당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용평 스키장에서 12월 21일부터 NH카드로 결제하시는 고객에게 200만원 상당의 스키보드세트 및 고글, 리프트권, 핫팩, 핸드크림 등 100% 당첨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보광휘닉스파크에서 21일부터 NH농협카드(채움)으로 5만원 이상 결제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테리아 할인권을 증정하고, 내년 1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스키강습 1만원’ 및 ‘엄마사랑 아이사랑 스노우캠프(1박2일) 최대 60% 할인’을 제공하며, 보광휘닉스파크 홈페이지(www.phoenixpark.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 21일부터 하이원리조트의 객실이용고객과 오크밸리리조트 리프트권 구입고객에게 핸드크림도 증정한다.

이 밖에 12월 한달간 자동차수리점인‘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오일 교환시 2만원 할인, 부동액 20% 할인과 함께 무료 차량점검도 받을 수 있다.

홈쇼핑인 ‘홈앤쇼핑’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1만원권 할인쿠폰 제공하고 홈페이지 응모고객 대상으로 매출금액 별 쌀10kg 또는 20kg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최대 6개월 무이자할부도 실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이벤트홈페이지(www.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y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