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건설 ‘청계 푸르지오 시티’ 분양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대우건설이 5호선 답십리역과 2호선 신답역의 더블역세권에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의 결합상품인 ‘청계 푸르지오 시티’를 분양한다.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497-23 일대에 들어서는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5층~지상 21층 2개동 총 758실로, 전용면적 20~39㎡의 오피스텔 460실과 전용면적 18~30㎡의 도시형생활주택 298가구로 구성된다.

서울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까지 걸어서 3분, 2호선 신답역까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더블역세권 단지로 도심 업무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왕십리역을 거쳐 분당선, 중앙선을 이용하기도 편리하다. 또한, 천호대로에 인접해 있고, 천호대로와 사가정로가 교차하는 신답역 사거리에서 약 150m 거리에 위치해 내부순환로 및 동부간선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청계천과 인접해 산책로와 생활체육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동대문구청,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가톨릭대 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풍족하다.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소형 위주로 구성된 청계 푸르지오 시티는 이 일대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 브랜드 오피스텔로서, 한양대, 서울시립대, 고려대, 경희대 등 다수의 대학교와 동대문시장, 중고차매매시장, 경동시장 등의 대형 상권이 인접해 있어 대학생, 상권 종사자 등의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주민공동시설에는 손님 방문시 이용가능한 게스트하우스 2실과 무인택배 보관소, 코인세탁실, 오피스카페, 휘트니스센터 등 입주자를 위한 편의시설이 들어서며, 1층에는 필로티 공간, 옥상에는 친환경 텃밭과 정원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견본주택은 답십리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하며, 9일 문을 연다. 분양가는 오피스텔 기준으로 3.3㎡당 최저 800만원부터 시작한다.(VAT 포함). 입주는 2015년 2월 예정이다. (02)3444-2100.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