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스코 1861가구 분양…송도 GCF 유치 효과 볼까
‘더샵 마스터뷰’ 견본주택 개관
포스코건설이 오는 9일 ‘송도 더샵 마스터뷰’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송도 더샾 마스터뷰’는 녹색기후기금(GCF) 유치 이후 처음으로 이뤄지는 아파트 분양이라 주목을 받고 있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는 전체 1861가구의 대단지로 지하 2층, 지상 25∼34층, 총17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2∼196㎡의 8개 타입으로 나뉜다.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은 전용 85㎡ 이하 중소형이 1402가구로 전체의 75%를 차지하고, 송도에서는 보기 드문 72㎡ 주택형도 232가구가 포함됐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 내부에는 그동안 송도지역에서는 적용되지 않았던 신개념 주방인 하이브리드 오픈서고와 주부들의 요구를 반영한 원스톱 세탁실 등의 특화평면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또 드레스룸에는 창문을 마련해 채광과 환기가 원활하도록 했고, 148㎡ 주택형에는 방5개와 욕실3개를 배치, 독립된 2가구 이상이 생활 가능한 공간으로 설계했다.

샤워부스 옆에 수납장과 함께 옷을 갈아입거나 로션을 바를 수 있는 공간으로 갱의욕실을 만들었고, 주방 옆에 충분한 수납과 쓰레기 분리수거가 가능한 스마트 다용도실도 배치했다.

‘송도 더샵 마스터뷰’가 위치한 국제업무단지(IBD)는 GCF사무국이 입주하게 될 아이타워(I-TOWER)를 비롯한 동북아트레이트타워(NEATT), 잭니클라우스 골프장, 아트센터, 센트럴파크, 커낼워크 등이 들어선 송도국제도시의 심장부다. 아파트에서 잭 니클라우스 골프장과 서해를 조망할 수 있다. 인근에 초ㆍ중ㆍ고교 등이 들어서고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도 가깝다. 9일 오픈하는 견본주택은 F21ㆍ22ㆍ23-1블록 사업지 인근에 설치했다. 문의 (032)816-5555. 

정순식 기자/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