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녀 모델, 샌디 휩쓴 폐허서 포즈 ‘논란’
[헤럴드생생뉴스] 허리케인 샌디가 휩쓸고간 곳에서 한 미녀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어 비난을 사고 있다.

뉴욕포스트 등 미국 현지 언론은 2일 브라질 출신의 모델 나나 구베아(Nana Gouvea)가 샌디의 여파로 차량이 파손되고 나무가 쓰러진 곳에서 패션지에서나 등장할 법한 포즈로 사진을 찍어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이 사진은 그녀의 남편이 찍어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에 올리면서 대중에 공개됐다. 사진 아래에는 ‘허리케인 샌디!’라는 제목을 달아 사진을 찍은 배경이 허리케인이 휩쓸고간 지역임을 스스로 밝혔다. 



이 사진이 일파만파 퍼져나가면서 누리꾼들은 분노했다. 누리꾼들은 “샌디로 인해 가족을 잃고 집을 잃은 피해자들을 생각하면 이럴 수가 있나”, “이런 곳에서 뻔뻔하게 관광지에 온 것처럼 포즈를 취할 수 있는 게 이해되지 않는다”는 등 비난을 쏟아냈다.

뉴욕포스트도 “이 모델은 허리케인을 너무 사랑하나보다. 자신과 남편에게 시간을 때울 거리를 제공했다고 생각해서겠지”라며 공격했다.

이같은 언론과 대중의 비난에도 나나 구베아는 공식적인 해명이나 사과를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허리케인 샌디로 인한 사망자수는 100명에 육박하고 있으며, 피해액 규모도 우리돈 약 55조 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뉴욕과 뉴저지, 코네티컷주 등은 물론, 인근 펜실베이니아주 등에서도 재난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미국 대통령 선거일에도 혼란이 예상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