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풍성한 한가위, 히든 ‘카드’ 있다
팍팍한 살림에 치솟는 물가
고향길 발걸음 무겁지만…
신한·BC·KB국민카드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 제공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팍팍해진 살림에 치솟는 물가로 지갑이 얇아진 사람들의 귀경 발걸음은 무겁다. 그나마 추석을 앞두고 카드사들이 제공하는 각종 할인 이벤트와 경품들로 다소나마 위안을 받을 수 있다.

카드사들은 추석 선물을 사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한카드는 지난 10일부터 10월 7일까지 차례상 및 제수용품 구입비용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 비율만큼 캐시백해 준다. 같은 기간 파나소닉 안마의자, 딤채 김치냉장고, LG 3D LED TV 등을 반값에 살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또 전국 주요 할인점 및 백화점 등에서도 다양한 할인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한가위 이벤트’

BC카드는 30일까지 이마트에서 추석 선물을 사면 최대 30% 할인해준다. 또 농협유통 직영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에서 선물을 구입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KB국민카드도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30일까지 추석선물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금액의 최대 10%를 상품권으로 제공하고, 일부 품목은 최대 30% 가격을 깎아준다. 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에서 추석 물품 구입시 상품권을 준다. 카드사들은 또 고속도료 통행료나 대중교통 운임을 깎아주며 고향가는 길을 가볍게 해주기도 한다.

신한카드는 추석 연휴기간인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주유하고, 후불하이패스카드로 통행료를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통행료의 50%를 캐시백해 준다. 또 KTX나 고속버스 운임을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결제액의 전부 혹은 일부를 지원한다.
 
KB국민카드 ‘추석 맞이 실속이벤트’

KB국민카드는 항공ㆍ고속버스ㆍ철도ㆍ주유소ㆍ렌터카 등 귀경ㆍ귀성 관련해 10월4일까지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100만원을 준다.

BC카드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귀경ㆍ귀성길에 오르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울소재 KTX역, 고속터미널, 인천공항 내의 던킨도너츠에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고향에 가는 대신 여가를 즐기려는 이들도 카드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 직전 주말인 29, 30일에 전국의 놀이공원을 방문해 신한카드로 입장료를 결제하면 결제고객 1인당 최고 5000원까지 결제금액의 20%를 캐시백해 준다. 

BC카드와 함께하는 ‘풍성한 한가위’

또 BC카드는 10월 1일까지 결제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뮤지컬 관람권, 영화 관람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차례 준비 등을 하느라 심신이 지친 주부들을 위한 선물도 있다.

KB국민카드는 주부들이 재충전하는 데 활용할 수 있도록 여행전용 KB국민카드 300만원 및 특급호텔 스파패키지 이용권 등을 추첨을 통해 나눠준다.

하남현 기자/airins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