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서희, 5백 리터 우유 목욕 신 공개 ‘세기의 팜므파탈’
배우 장서희가 중국 500억 대작드라마 ‘수당영웅’ 촬영 중 우유 목욕 신을 공개하며 ‘세기의 팜므파탈’이 내뿜는 매력을 과시했다.

장서희는 현재 ‘수당영웅’을 통해 이례적으로 외국배우가 중국의 주요 역사적 인물인 장려화 역을 맡는 파격적 캐스팅으로 대륙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려화 역은 중국의 배우들 또한 연기 인생에 있어 꼭 한번 맡아보고 싶은 매력적인 캐릭터로, 이번 캐스팅은 자국 내 배우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서희는 여자들의 로망인 우유 목욕 신을 찍으며 잡티 없는 매끄러운 우윳빛 피부와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장서희는 “1000ml양의 우유를 약 300~500개 정도를 쓰니 깊었던 욕조가 가득 찼다. 또한 우유에 몸을 적시니 기분은 좋았지만 실제로는 우유 비린내가 많이 나서 고생했다”며 “촬영기간이 올해 초라서 추운 겨울이었는데 많은 양의 우유를 데워놓고 운반하느라 고생한 스태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당영웅’은 수나라의 멸망과 당나라의 건국으로 이어지는 변천사와 사회 변화를 다룬 대하사극으로, 3년간의 기획 준비기간을 거친 대작 프로젝트이다. 장서희, 조문선, 여소군, 장위건 등 중국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중국 후난 위성TV를 통해 오는 8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