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랄라세션, ‘불후의명곡’ 하차
[헤럴드생생뉴스] 울랄라세션이 KBS 2TV ‘불후의 명곡2’ 하차 소식을 알렸다.

대국민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슈스케4, 심사위원 이승철, 싸이, 윤미래) 개막식 기자간담회가 8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기자간담회에는 김기웅CP와 김태은 담당PD, ‘슈퍼스타K3’ 우승팀 울랄라세션이 참석했다.

이날 울랄라세션은 자신들의 첫 단독콘서트에 대해 언급했다. 울랄라세션은 8월 25일 서울을 시작으로 10월 6일까지 부산, 대구, 대전, 광주에서 5대도시투어 콘서트를 연다. 


이에 대해 울랄라세션은 “‘불후의 명곡2’는 콘서트 기간 동안에는 잠시 쉬고 앞으로 더 좋은 활동을 하면서 뵜으면 좋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알려진대로 울랄라세션은 얼마전부터 ‘불후의 명곡2’를 통해 첫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발을 딛으며 이슈를 모았다. 현재도 방송중인 ‘불후2’에서 울랄라세션은 늘 좋은 성적을 거두며 인기를 더욱 탄탄히 했다.

한편 이번 ‘슈퍼스타K4’에서는 심사위원으로 터줏대감 이승철을 비롯, ‘강남스타일’로 세계를 놀래키고 있는 싸이, 한국 힙합계의 대들보 윤미래가 심사위원을 맡았다. 또한 Mnet이 속한 CJ E&M의 스타PD 김태은 등 실력파 PD들이 연출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