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로야구 매니저, 이사회 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길드 시스템인 '이사회'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9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사회 이벤트로 '구단주 랭킹전'과 '연고지 쟁탈전'을 진행한다. '구단주 랭킹전'은 연고지 쟁탈전에 앞서 길드장인 '이사회 총재'가 실력이 좋은 이용자를 스카우트하는 이벤트이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좋은 성적을 얻을수록 높은 포인트를 얻게된다. 길드장은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해 포인트 획득에 따른 이용자들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높은 순위의 이용자를 자신의 이사회로 편입시키기 위해 스카우트 제안을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하는 이용자 역시 누적 포인트에 따라 10만 PT(게임머니), '무료 유학권' 아이템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연고지 쟁탈전'은 서울, 대전, 부산, 광주 등 총 20개 지역 중 각 이사회가 원하는 연고지를 선택해, 지역별 최고의 이사회를 선정하는 이벤트로 8월 22일부터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와 마케팅 제휴 이벤트로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에서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보험료를 확인하면  '행운의 서포트카드 10+1'를 100% 지급한다.

<프로야구 매니저> 강상용 개발 실장은 “길드 시스템 ‘이사회’ 공개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이사회 이벤트인 만큼 신선한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사소한 것 하나에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이용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국내 넘버원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