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후의 명곡 ‘강민경’ 웹게임 모델 되더니...
[헤럴드경제]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4번째 신작 판타지 웹RPG ’신곡’의 홍보모델로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인 가수 및 배우 ‘강민경’을 선정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강민경’은 엔터메이트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신곡’의 각종 광고와 이벤트, 홍보 영상 등의 홍보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섹시함과 고결함을 동시에 가진 매력적인 여신으로 변신할 ‘강민경’은 게임 내에서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해 판타지 웹RPG ‘신곡’을 알리기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강민경은 여신과 인간의 사랑을 표현한 아름다운 노래라는 뜻의 신들의 노래 신곡의 이미지와 가장 어울리는 가수이다”며, “신곡은 현재 중국에서 1등 웹게임으로 한국 유저들에게 최고의 게임 서비스를 선사하고자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웹RPG ‘신곡’은 화려한 그래픽을 배경으로 왕권을 둘러싼 인간과 악의 무리의 대립을 바탕으로 마법 전쟁이라는 탄탄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고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가속키 시스템을 활용한 콤보 스킬의 화려한 이펙트, 1,000여개 이상의 퀘스트, 입체적인 맵과 던전에 따른 전략 요소 등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로 차별화 된 게임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www.entermate.com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