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형준, 올해 두 번째 日 라이브 전국투어 펼친다
가수 김형준이 올해만 두 번째로 일본 단독 라이브 전국투어를 펼친다.

소속사 에스플러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올 3월 말에서 4월 초 ‘KIMHYUNGJUN 2012 1st Story in Japan’이란 타이틀로 올해 첫 번째 일본 라이브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던 김형준은 새 앨범 ‘ESCAPE’ 발매 기념으로, 올해 두 번째 일본 라이브 전국투어인 ‘KIMHYUNGJUN 2012 2nd Story in Japan’ 공연에 나선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해 ‘My Girl’에 이어 1년 4개월 만에 두 번째 솔로앨범 ‘ESCAPE’로 컴백, 기존 아이돌 이미지를 벗은 블랙 카리스마와 성숙한 음악으로 높은 관심을 얻은 김형준은 올해 또다시 일본 단독 투어를 통해 솔로가수 겸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8월 1일 일본으로 출국하는 김형준은 8월 3일부터 26일까지 약 한달 간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등 일본 전국 제프(ZEPP) 공연장을 돌며, 총 9회 공연을 통해 수 천명의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김형준의 ‘ESCAPE’가 일본에서 8월 8일 본격적인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이번 솔로음반과 일본 전국투어 공연 소식에 현지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크다.

이번 공연을 주관하는 SWAVE E&T 관계자는 “일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김형준씨의 두 번째 솔로앨범 발매와 더불어 펼쳐지는 전국투어 공연에 일본 팬들과 관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올해만 벌써 두 번째 전국 투어 공연으로 솔로가수 겸 한류스타로서 입지를 더욱 견고히 굳히며 현지 팬층을 더 넓게 확보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올 여름 무더위도 날려버릴 김형준씨의 화려한 공연과 함께 현지에서의 활동 기대해달라” 고 전했다.

최준용 이슈팀 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