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에타’ 이정진 “난 나쁜남자, 법을 최대한 지키려 노력”
배우 이정진이 자신을 ‘나쁜 남자’라고 표현했다.

이정진은 7월 19일 오후 4시 30분 서울 대한성공회 서울주교좌성당 본당에서 열린 영화 ‘피에타’(감독 김기덕) 제작 보고회에 참석해 “물론 영화 속 인물처럼 파격적인 행동을 하진 않겠지만, 제 스스로 좋은 남자 같지는 않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앞으로 좋게 살려고 하는데, 그것도 잘 안되는 것 같다. 법이라는 것을 최대한 지키려고 노력하면서 살고 있다”며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아울러 그는 이날 조민수와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 “평소에 알고 계시던 선배님이었는데, 첫 촬영 전에는 ‘이 사람과 연기를 할 수 있구나’ 하는 설렘이 강했다”며 특히 저희 어릴 때 아이콘이었고, 우상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첫날 굉장히 설렜다“고 말했다.

극중 이정진은 모든 것에서 선택 받지 못했기에 잔인해질 수 밖에 없었던 강도 역을 맡았다. 그는 사채를 쓴 채무자들의 돈을 끔찍한 방법으로 받아내며 살아가던 중 갑자기 ‘엄마’(조민수 분)라는 여자를 만나 격렬한 감정의 혼란을 느끼게 된다.

한편 오는 8월 개봉하는‘자비를 베푸소서’의 뜻을 지닌 ‘피에타’는 악마 같은 남자 강도(이정진 분) 앞에 어느 날 엄마라는 여자(조민수 분)가 찾아온 뒤 두 남녀가 겪게 되는 혼란, 그리고 점차 드러나는 잔인한 비밀을 그린 작품이다.

이슈팀기자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