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다크 나이트 라이즈’, 압도적 예매율 ‘적수가 없다’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가 개봉 하루를 앞두고 압도적인 예매율로 극장가를 독차지 했다.

7월 18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결과에 따르면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실시간 예매율 83.4%를 기록하며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했다.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지난 4일 예매 오픈이 시작된 후 줄곧 예매율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현재 박스오피스 1,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연가시’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의 인기를 훌쩍 뛰어넘는 압도적인 기록을 과시했다.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총 3부작으로 이뤄진 ‘다크나이트’ 시리즈의 마지막 편으로, 지난 2005년 상영한 1편 ‘배트맨 비긴즈’, 2009년 상영한 2편 ‘다크나이트’의 인기를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처럼 ‘다크나이트 라이즈’가 관객들의 기대에 걸맞는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뜨거운 흥행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어두운 현실을 재조명했으며 조커와의 대결을 끝으로 모습을 감춘 배트맨이 8년 후, 자신을 거부한 사람들의 고통을 지켜볼 것인지 정의의 수호자로 나설 것인지 고민에 휩싸인 가운데 최강의 적 베인과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7월 19일 개봉예정.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