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마사지만 잘해도 뱃살이 줄어든다
[헤럴드생생뉴스]스포츠마사지 경력 15년차 김무열 씨가 집에서 따라만 해도 뱃살 3cm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SBS TV ‘놀라운 대회 스타킹’(이하 ‘스타킹’)에서는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 비키니의 계절을 맞아 몸매 고민으로 여름휴가를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사람을 초청한다.

그 구원자는 다름 아닌 3년 전 ‘효리 마사지’로 ‘스타킹’에서 화제가 됐었던 김무열 씨. 그는 국민대두 강호동의 얼굴둘레 3cm 목둘레 7cm를 줄여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게다가 소지섭 송승헌 보아 한채영 장동건 고소영 부부 등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들에 이어 오다기리조 사라브라이트만 스팅 제이슨 므라즈 등 월드스타까지 김무열의 손끝을 안 거친 스타가 없다고.


이날 그 기적의 마사지를 체험하고자 노유민이 도전한다. 김무열은 마사지만으로 노유민의 뱃살을 줄이겠다고 선언, 모두가 지켜보는 가운데 혼이 담긴 마사지를 진행한다. 10분 후, 허리사이즈를 측정한 결과 기적 같은 일이 벌어졌는데 무려 마사지전보다 허리둘레가 2.6cm나 줄어든 것.

그러나 이뿐만이 아니다. 김무열이 마사지하면 키까지 클 수 있다고 하는데 일명 10분 키 크는 마사지. 이를 직접 증명해 보이기 위해 나선 토니안. 방송 사상 최초로 실제 키를 공개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