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베스트브랜드] 신한 ‘레슨(LESSON)카드 플래티늄샵’
[헤럴드경제=하남현 기자]학부모에게 필요한 멀티서비스를 제공하는 One 카드가 나왔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교육관련 업종에서 월 최대 5만원 할인, 기타 가맹점에서 1000원 미만 잔돈 월 최대 20회 할인에 품격있는 플래티늄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신한 레슨카드 플래티늄샵(이하 레슨카드)’ 을 출시했다.

레슨카드는 교육 할인 대상 업종을 기존 전문학원 중심에서 학습지, 독서실, 온라인학원, 서점 등으로 대폭 확대한 데다 학원 외 업종에서 잔돈 할인 혜택을 추가하고, 플래티늄 서비스까지 더함으로써 카드 한 장으로 학부모가 교육, 생활,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교육 할인 서비스는 일반전문학원, 학습지, 독서실, 온라인학원, 대형서점, 전국 250여 구민회관 문화센터, 수영장, 스포츠센터까지 다양한 업종에서 5%, 월 최대 5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교육 외 업종에서는 1000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코인 세이브(Coin-Sav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슈퍼마켓, 할인점, 편의점, 병원, 약국 등 업종, 주요 커피전문점 및 베이커리 등 생활친화형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미만의 금액을 할인해 주고, 교육 및 생활친화형 업종을 제외한 일반 가맹점에서도 건당 3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미만의 금액을 할인해 준다. 생활친화형 일반 가맹점 할인은 각각 월 10회까지,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슨카드는 또 플래티늄샵 계열카드로 품격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패션ㆍ요식 거리에서 2% 적립, 서울 중심가 및 KTX역사 주차장 월 3회 무료, 인천공항 무료커피 및 식음료 할인, 특급호텔 발렛파킹, 면세점 할인 등의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레슨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 3만원, URS 2만 7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늘어나는 교육비 부담을 조금이나마 경감시키기 위해 교육 할인 대상 가맹점을 확대하고, 학부모들의 수요를 반영한 생활형 서비스를 추가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모든 생활분야에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airins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