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피부를 위한 모든 것 ‘올댓 스킨’ 론칭
에스티씨라이프가 줄기세포 연구 바탕으로 만든 화장품이 한 자리에…

화장품도 제조성분을 꼼꼼히 따지고 구매하는 스마트 컨슈머가 대세인 요즘, 생명과학 선도 기업 에스티씨라이프(대표 이계호, www.stclife.com)가 지난 7일 기능성 화장품 전문 쇼핑몰인 올댓스킨을 론칭했다.


EIS, 셀젠, 셀977의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는 STC의 화장품은 진정보습, 노화재생, 아토피케어 등의 기능성 화장품을 대표 상품으로, 베이직 라인의 기초제품과 메이크업 제품 300여 종류의 방대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뷰티 블로거들이 먼저 앞다투어 블로그에 게재하며 입소문을 타게 된 에스티씨라이프(STC라이프) 화장품 라인은 그 동안 소비자들이 시중에서 손쉽게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올댓 스킨의 오픈은 2-30대 여성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에스티씨라이프는 올댓 스킨의 오픈과 함께 고객들에게 맞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댓 스킨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셀젠 베스트 아이템 3종 샘플 세트를 오픈 기념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명에 한해 매주 목요일 진행되는 올댓 스킨 트렌디 메이크업 강좌에 초청받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셀젠 이펙티브 바이탈 4종 샘플 팩 10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일정 금액 이상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97.7B&H Spa/Hospital 체험 이벤트는 페이셜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한 고급 서비스이다.


에스티씨라이프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착한 화장품을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올댓 스킨을 론칭하게 된 것”이라며 “객들의 소리에 좀 더 귀 기울여 더 많은 착한 화장품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6월 한달 간 펼쳐지는 올댓 스킨의 오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allthatskin.co.kr)에서 자세히 살펴볼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