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몸짱 식단 도시락으로 다이어트 해볼까
칼로리박스, 다이어트 및 근육강화 위한 식단 배달 서비스

다가오는 여름은 여성들에게 가장 두려운 존재 중 하나다. 옷은 점점 짧고 얇아지는데 드러나는 살은 여전히 두툼하기 때문이다. 여름이 두려운 것은 남성들 역시 마찬가지다. 물컹한 속살 대신 탄탄한 근육질 팔뚝을 내놓고 싶지만 마음같이 않게 물살만 출렁거리고 있다.


전문가들은 다이어트나 근육 만들기 프로젝트에 들어갈 때는 운동과 함께 반드시 식이요법을 병행하라고 조언한다. 운동만으로는 영양균형을 맞추기가 어렵고 특히, 저칼로리 고단백 다이어트 식단을 섭취하면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것이 훨씬 수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식단의 정확한 칼로리와 영양가를 계산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경우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다이어트 도시락은 흔히 연예인들이 단기간에 몸짱으로 변신할 때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연예인다이어트도시락으로 불리기도 한다.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칼로리박스’(www.calorybox.com)는 셀프다이어트 식단이나 웰빙도시락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매일 먹기 지루한 다이어트 식단에 변화를 주기 때문에 누구나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다이어트 및 슬림한 몸매를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슬림박스’와 탄탄한 근육질 몸짱을 원하는 남성용 ‘머슬박스’로 나눠 식단을 제공하기 때문에 나만의 맞춤형 식단을 받을 수 있다. 슬림박스/머슬박스 선택 후 배달 기간과 요일, 시작일을 지정하면 정확한 날짜에 배달해주기 때문에 이용도 간편하다.


칼로리박스 관계자는 “29년 경력의 전문가가 엄선한 식자재로 전문셰프가 조리하기 때문에 맛과 영양면에서 만족도가 높다”며 “또한 매월 머슬박스와 슬림박스 각각 식단표를 미리 공개해 고객들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칼로리박스는 론칭을 기념해 6월1일까지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백지영 ‘GOOD BOY' 미니앨범 친필사인CD 20장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구매고객 중 각 3명에게 ’맨즈헬스‘, ’싱글즈‘ 1년 구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