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코브라골프가 소속 프로인 리키 파울러(미국)의 미 PGA투어 웰스파고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파울러가 이번 대회에서 사용한 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등 코브라 ‘엠프(AMP) 시리즈’ 구매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0명에게 오렌지색 티셔츠를 증정한다.

푸마골프 역시 이달 20일까지 파울러가 착용했던 의류와 모자, 벨트, 골프화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코브라골프 백팩(가방)을 준다.

○…던롭코리아는 뛰어난 비거리와 스핀 성능을 자랑하는 ‘젝시오 LX’ 볼을 출시한다.

이 볼은 탄도를 줄여 원하는 방향으로 강하게 뻗어나가는 비거리 성능과 어프로치 샷에서의 스핀 성능을 동시에 원하는 골퍼를 위해 개발됐다. 부드러운 코어와 강성이 높은 미드층의 조합으로 볼의 반발 성능은 높이고 저스핀을 가능하게 한 것. 커버는 젝시오 전용 우레탄을 소재로 채택했다. 8만6000원.

○…PRGR(프로기아)은 실버 블레이드 퍼터의 신상품인 실버 블레이드 HB 퍼터시리즈를 이달 중순부터 발매한다.

HB는 HEAVY & HARD와 BLACK의 머리글자를 딴 것으로 헤드무게가 묵직해 스트로크하기 좋은 느낌을 추구했다. 헤드, 그립, 샤프트는 모두 블랙으로 통일했다. 헤드 형상은 블레이드 타입의 SB-01 HB, L자 말렛형 SB-02 HB, 말렛형 SB-03 HB 등이 선보인다. 가격은 26만원

○…경기도 안성의 마에스트로 컨트리클럽이 주중회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주중회원은 195계좌 한정이며, 시중에서 양도ㆍ양수가 되지 않는다. 주중에 골프장과 호텔, 각종 부대시설 이용 때 회원 대우를 받고, 주말에는 지정회원 대우를 받을 수 있다. 또 가족회원(개인) 및 준회원(법인)은 주중에 지정회원 대우를 해준다. 입회금은 1억원이며, 2년 뒤 반환 또는 재연장할 수 있다.

○…볼빅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메이크 골프 러브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볼빅 제품 중 비스타iv, 크리스탈, 비스무스 3종을 1더즌 이상 구매할 때마다 난치병 어린이 소원기금 1000원을 자동으로 적립한 뒤 구매자의 이름으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금은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의 소원 성취를 위해 사용된다.

○…인터넷 부킹사이트 엑스골프(XGOLF)는 6월 초특가 제주 골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6월 24, 25일 1박2일간 제주 핀크스GC(27홀)와 레이크힐스CC(27홀)에서 진행된다.

선착순 100명만 신청할 수 있으며, 1인 참가비용은 35만9000원으로 왕복항공료, 36홀 그린피 및 골프텔 숙박과 조식, XGOLF 전용버스와 사은품까지 포함돼 있다.

○…미즈노가 유소년 골프선수들을 지원하는 제1기 미즈노 MP 챌린지팀을 창단했다. 한국중고골프연맹에 등록된 7명의 선수로 구성된 제1기 미즈노 MP 챌린지팀은 1년간 골프용품과 미즈노 소속 티칭 마스터의 강연, 미즈노 MPF 피팅 서비스 등을 지원받는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