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서울공연 성황리에 마무리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헤럴드생생뉴스]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지난 4일부터 6일 총 3일 간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회당 1천 석)에서 버스커버스커가 첫 단독으로 진행한 ‘청춘버스’가 당최 기획된 모든 공연 티켓을 매진시키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특히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기획된 첫 단독콘서트가 매진에 이어 서울 한 회 추가, 부산-대구-울산-진주 4개 도시 지방 투어 추가까지 이어진 사례는 극히 드문 일이라고 관계자는 평했다.

이번 공연은 버스커버스커가 추구하는 ‘거리의 악사’ 콘셉트에 맞게 화려한 영상을 활용하는 대신 연주에 충실한 무대로 꾸며졌으며, 공연장 또한 천 석 규모라 아티스트의 표정 하나 하나가 다 보일 정도로 팬들과 가까이 호흡할 수 있었다.

버스커버스커의 등장만으로 달아오른 관객들의 호응에 장범준은 “이런 반응 익숙치 않은데... 그런데 기분이 너무 좋네요. 열심히 할테니 즐겨주세요”라며 함박웃음을 짓기도 했다고.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 음반 및 공연 기획을 담당한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버스커버스커가 공연에 대한 갈망과 애정이 높았던 만큼 충실히 준비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응원해주고 성원해주신 팬들에게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 청춘버스는 오는 12일 전주, 19일 울산, 26일 부산, 6월 2일 대구로 지방 투어를 떠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