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속보> 대명리조트 1300만원 “하프패밀리” 특별회원모집

대명레저산업은 창립 33주년을 기념해 “하프패밀리” 실속형회원권을 한정모집하고 있다.


레저업계 선두기업인 대명리조트에서는 그동안 리조트회원권에 관심은 있으나 자금의 여력 등으로 회원가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을 위한 실속형 "하프패밀리“상품을 출시하였다.


연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기존회원권의 분양가가 약 3,000만원으로, 구입 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었다면 본 “하프패밀리” 상품의 경우 연간 사용박수를 15박+5박(추가제공)으로 줄이면서 분양가격을 기명회원권의 경우 1,300만원, 무기명회원권은 1,400만원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시설 무료 및 할인혜택이 부여되며 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대명리조트 9곳(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직영리조트와 체인콘도(8곳) 및 홍천, 설악 퍼블릭 골프장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법인회원을 위한 세미나실, 연회장, 각종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어 비즈니스에도 활용도가 높다.


대명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 오션월드, 정규골프장(C.C), 퍼블릭 골프장 등 4계절 이용 가능한 각종 부대시설과 2386객실이 있으며.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3월 완공예정)가 착공에 들어가 있고, 2012년 해양엑스포가 열리는 여수에도 MVL호텔 오픈하여 국내 최고수준의 4계절 종합 해양 리조트로 자리잡았다.

대명리조트는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이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직원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한다.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분양가격 인상 전인 지금 바로 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홍천 비발디파크 단지 내 소노펠리체와 노블리안는 국내 최고급 VVIP리조트로 분양마감 중에 있다. 

연간 60일을 사용하며 객실은 실버(134.28m²),골드(168.91m²),펜트하우스( 202.11m²),프레지덴셜(305.22m²)로
노블리안 회원만의 전용객실로 전 직영리조트의 노블리안 전용객실을 사용할 수 있다.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실속형 “하프패밀리” 콘도회원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02) 2037 8406 [24시간 상담가능]
홈페이지 : www.dmlc.co.kr/cho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