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짜 유망단지> 5개 대학 밀집지역…투자가치 매력적
GS건설 ‘신촌 자이엘라’
GS건설이 역세권, 대학가 밀집지역, 풍부한 유동인구 등 투자의 삼박자를 갖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앞에 소형주택 ‘신촌 자이엘라(Xi-Ellaㆍ조감도)’를 분양한다.

지하철 2호선 이대역과 신촌역을 잇는 신촌 이대거리 일대는 이화여대ㆍ연세대ㆍ서강대ㆍ홍익대ㆍ추계예술대 등 5개 대학의 중심지인데다, 대학교나 대형 병원들이 가까워 대학생 및 병원 관계자 등의 배후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이에 반해 임대료 수준은 강남이나 용산, 도심 등 업무 밀집지역에 비해 저렴한 편이어서 늘 공급에 비해 수요가 몰리는 지역이다.

지하 6층∼지상 23층 규모로 들어서는 신촌 자이엘라는 전용면적 20㎡~36㎡ 규모의 소형 주택으로, 도시형생활주택 92가구, 오피스텔 155호실 등 총 247가구로 구성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면적 20~29㎡ 로 총 7개 타입이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7~36㎡로 총 8개 타입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350만원선이며, 입주는 오는 2014년 12월 예정이다.

신촌 자이엘라는 기존의 소형주택과는 달리 전면폭을 최대한 확보한 평면설계로 개방감을 높이고 채광 및 환기에 유리할 뿐 아니라,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계획됐다. 좁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내부공간을 각각의 기능에 맞게 구획한 평면을 선보인다.

외관 또한 신촌지역의 문화적 다양성 및 생동감을 반영해 지역 내 랜드마크로 손색없을 만큼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신촌 자이엘라의 자랑거리 중 하나는 최상층에 계획한 피트니스와 라운지로, 이곳에서 운동과 휴식을 통해 도심 속 여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신촌 자이엘라 모델하우스는 4월 27일 대치동 자이갤러리 3층에서 오픈하며 청약은 오는 30일 및 5월 1일까지 양일간 모델하우스에서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이며, 계약은 3일과 4일 이틀간 실시한다. 1577-4349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