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짜 유망단지> 에코시스템 도입 관리비 확줄여
현대건설 ‘강서 힐스테이트’
현대건설은 ‘강서 현대힐스테이트’<조감도> 총 2603가구 중 879가구를 일반분양 중이다. 지하 3층~지상 21층 총 37개동으로 구성돼 서울지역 힐스테이트 브랜드 중 최대규모로, 서남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전망이다.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 화곡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강서로ㆍ화곡로 이용도 수월해 서울 도심 중심권으로의 접근이 쉽다. 우장산 근린공원과 수명산, 한강시민공원이 가깝다. 학군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에 내 발산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덕원중ㆍ화곡중ㆍ명덕중ㆍ화곡고ㆍ덕원예고ㆍ덕원여고ㆍ명덕외고ㆍ명덕고ㆍ명덕여고가 가깝다.

단지 특화 시설로는 아이들의 안전과 교육을 위한 다양한 공간도 제공하며, 에너지 절감 대책의 일환으로 빗물 저장설비, 지열 냉난방시스템, 열교환 환기설비, 태양열 급탕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제어 및 관리비 절감이 가능한 다양한 친환경 에코 시스템도 도입해 관리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주차구역이 자동으로 세대 내 홈오토메이션으로 통보되고, 위급 사항 시 비상벨 등을 통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LS)이 갖춰질 예정이다. 여기에 현대건설이 자체 개발한 UPLS 리더기와 유비쿼터스 골든키를 통한 출입ㆍ주차를 위한 첨단 안전시스템도 도입됐다.


계약금 최저정액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128ㆍ152㎡형은 일부 세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세대 발코니 외부창호를 무료로 시공해준다.

강서 힐스테이트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며, 입주는 오는 2014년 6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02)2699-120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