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스테이트 가치에 스케일을 더하다’...현대건설 ‘강서 힐스테이트’ 879세대 일반분양
[헤럴드경제=강주남 기자]현대건설은 ‘강서 현대힐스테이트’<조감도> 총 2603가구 중 879세대를 일반분양하고 있다. 지하3층~지상21층 총 37개동으로구성돼 서울지역 힐스테이트 브랜드 중 최대규모로, 서남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전망이다.

강서구내 마곡지구가 개발예정이며, 마지막 남은 서울의 미개발지로 국책사업으로 진행되는 서남권의 대표적인 단지로서 향후 우리나라의 주력산업을 모으는데 그 역량을 집중하고자 설립되는 대단지이다.

이 지역은 인근 마곡지구에 이화여대 의료원이 1200병상 종합병원의 설립이 확정되고 의대 간호대의 이전 및 까치산~가양역을 연계하는 지하철이 용역 조사에 착수하고 있으며, LG.코오롱그룹의 계열사를 이전하기 위한 사업부지 신청이 확정되면서 개발의 속도를 더하고 있다.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 화곡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강서로, 화곡로 이용도 수월해 서울 도심 중심권으로의 접근이 쉽다. 우장산 근린공원과 수명산, 한강시민공원이 가깝다. 학군도 잘 갖춰져 있다. 인근에 내발산초등학교, 발산초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덕원중, 화곡중, 명덕중, 화곡고, 덕원예고, 덕원여고, 명덕외고, 명덕고, 명덕여고가 가깝다.

단지 특화 시설로는 아이들의 안전과 교육을 위한 다양한 공간도 제공하며, 에너지 절감 대책의 일환으로 빗물 저장설비, 지열 냉난방시스템, 열교환 환기설비, 태양열 급탕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제어 및 관리비 절감이 가능한 다양한 친환경 에코 시스템도 도입해 관리비를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했다.

주차구역이 자동으로 세대 내 홈오토메이션으로 통보되고, 위급사항시 비상벨 등을 통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LS)이 갖춰질 예정이며, 현대건설이 자체 개발한 UPLS 리더기와 유비쿼터스 골든키를 통한 출입,주차를 위한 첨단 안전시스템으로 설계됐다.

또한 현대건설이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수상한 친환경 시설물인 ‘자연에너지 놀이터’, ‘태양광 뮤직 파고라‘, ‘에코놀러지 자전거 보관대(친환경 생태 자전거 보관대)’ 등이 단지 내에 설치될 예정이다.

계약금 최저정액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128㎡, 152㎡형은 일부세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 세대 발코니 외부창호를 무료로 시공해준다.

강서힐스테이트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며, 입주는 2014년 6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해 있다. (02)2699-1202.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