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IS동서 ‘우정혁신도시 에일린의 뜰 3차’ 685가구 분양
IS동서는 오는 20일 울산광역시 우정혁신도시에 공급되는 에일린의 뜰 3차 아파트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지난해부터 분양된 우정혁신도시 아파트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속에 잇따라 분양에 성공하고 있어, 이번 에일린의 뜰 분양도 호성적을 이어갈 지 주목된다.

우정혁신도시 C1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전용면적 84~110㎡ 685가구로 우정혁신도시에서 두 곳만 지정된 중대형 단지여서 희소가치가 높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84㎡ 111가구, 99㎡ 461가구, 110㎡ 113가구로 구성되어 있다.

우정혁신도시에서도 최고 입지로 꼽히는 교육청사 옆에 있어 공공기관(석유공사, 동서발전 등)으로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중심상업지구도 가까워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우정초, 태화초, 유곡중, 함월고, 울산고 등 각종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 또한 뛰어나다.

혁신도시에서도 중대형 명품 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실속형 설계도 선보인다. 전 가구에 남향위주의 4Bay설계를 적용해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정밀한 분석을 통해 강한 바람과 지진에도 안전한 내진, 내풍 설계를 실현했다. 전 가구에 가변형 벽체 설계를 도입해 자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한 고객맞춤형 멀티룸을 두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서재, 게스트룸, 수납공간, 홈시어터룸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우정혁신도시 에일린의 뜰 3차 분양가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며 평균 분양가는 3.3㎡당 850만원 선이다. 인근 동일평형의 아파트 시세(3.3㎡당 1000~1100만원)보다 저렴하다. 오는 4월 20일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번영로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에일린의 뜰 3차 분양관계자는 “우정혁신도시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만큼 부지 매입비용이 타 단지에 비해 높은 수준이었다. 그러나 분양가는 실수요자들을 고려해 인근 동일평형의 아파트(3.3㎡당 1000만~1100만원)보다 저렴한 수준으로 책정했다”고 말했다.

이자영 기자 @nointerest0/ 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