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민욕쟁이’ 복귀 김용민, 변희재와 설전
[헤럴드경제=이혜미기자] 4.11 총선에서 낙선 후 트위터에 복귀한 시사평론가 김용민 씨가 대표적 보수논객인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와 설전을 벌였다.

지난 15일 변 대표는 최근 김용민 씨가 트위터에 다시 모습을 드러낸 것과 관련, “김용민이 국민욕쟁이로서, 마음놓고 욕설을 퍼붓겠다며 재기선언했군요. 제가 뭐라 그랬습니까. 욕설과 성폭언으로 출세한 X인데, 이걸 어떻게 포기하겠어요”라고 비난했다.

또, 김 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이명박이 무슨 죄를 지어도 ‘우리 장로님’하며 옹호하는 분들, 자빠진 잡X 위해 기도는 못해줄 망정 비아냥은 맙시다”라고 남긴 글에 대해 “잘하고 있다. 하루도 쉬지 말고 계속 내뱉어라. 새누리당 지지자들 너에게 감사패 증정한다니, 고맙게 받아”라고 비꼬기도 했다.

변 대표의 계속되는 도발(?)에 김 씨는 “나꼼수들 보수층 기대에 부응할 겁니다. 절대 멈출 X들 아니에요”라는 그의 글을 리트윗(RT)하면서 “트친(트위터친구)을 소개합니다. 멘붕계의 대선배, 변희재 옹입니다”라고 조롱했다.

이에 변 대표는 “용민아 고맙다. 앞으로도 딱 총선 때만큼만 부탁한다. 걱정 안 해도 되겠지”라고 공격을 이어갔다.

한편, 김용민 씨는 지난 14일 트위터 계정 이름을 ‘국민욕쟁이 김용민’으로 바꾸고 트위터 활동 재개를 알렸다. 그는 “이명박근혜, 새누리당, 조중동, 부패교회권력 여러분께는 참으로 힘빠지는 이야기겠으나 영업재개했습니다. 잡놈은 이틀이면 털고 일어납니다. 고려할 게 별로 없으니까요”라고 심기일전의 각오를 내비쳤다.

h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