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왕십리역 초역세권 오피스텔?도시형주택 ‘샹리제나우스’

부동산 상품 중 특히 역세권 수익형부동산은 수요층이 두터워 환금성이 뛰어나고, 부동산 침체기에도 다른 지역에 비해 집값 하락폭이 적다. 역세권 입지는 교통이 편리함은 물론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하기 때문에 역세권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강남 접근성 향상은 교통망 개선뿐만 아니라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실제로 신분당선과 분당선 연장선의 개통으로 강남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분당신도시의 지난해 말 연초대비 전세가 변동률은 8.81%로 신도시 평균인 6.52%보다 웃돌았다.


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신청담, 강남구청, 삼릉, 선릉 등 6개 역만 거쳐 이동 시간이 대폭 줄어 들게 된다. 이에 따라 주변 일대가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되고 특히 오는 10월 개통될 선릉~왕십리 구간 중 왕십리 일대는 특히 눈 여겨 볼 만하다.




이러한 가운데 상리건설(주)은 서울 성동구 하왕십리동 왕십리 민자 역사 2분 거리에 도시형생활주택을 선착순 분양 중이다. ‘왕십리역 상리제나우스’는 지하2층~지상9층 70세대 규모이고 전 세대 소형평형으로 구성된다.


인접한 성수대교를 통해 강남권 진입이 10분대에 가능하고 임대수요 확보가 용이한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걸어서 2분 거리의 2호선, 5호선, 중앙선 환승역인 왕십리역은 분당선 연장선과 경춘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향후 5개 전철의 환승역으로 초역세권 교통프리미엄을 누리게 될것이다.


인근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한양대학교, 한양대학병원, 왕십리 민자역사, 성동구청 성동경찰서 등이 있어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한 편이다.


한편 ‘상리제나우스’는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빌트인 냉장고, 에어컨, 가구, 드럼세탁기 등 다양한 옵션 상품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인근 한 부동산 전문가는 “시행사의 건물 관리와 뛰어난 입지로 인해 투자자의 공실률에 대한 위험성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이러한 강점을 일찌감치 알아본 실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는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  02-2282-607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