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유정, 이제 런웨이 모델까지…
MBC ‘해를 품은 달’의 ‘어린 연우’ 역할로 인기를 얻은 아역 배우 김유정이 유명 디자이너 지춘희의 뮤즈가 돼 관심을 끌고 있다.

김유정은 오는 4일 2012 F/W ‘서울 패션 위크’ 디자이너 지춘희의 무대의 메인 모델로 등장해 쇼의 오프닝과 엔딩을 장식할 예정이다.

지춘희 디자이너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김유정 양의 매력에 흠뻑 취하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아직 어린 친구지만 모델로서의 매력이 많은 배우라고 생각되어 이번 쇼의 메인을 부탁하게 되었다”고 김유정을 극찬했다.

김유정 역시 “당대 최고 여배우분들과 작업하시는 선생님 쇼에 서게 된 것만으로도 정말 영광이다”며 “거기에 저를 너무 예쁘게 봐주셔서 더욱 감사하고 이번 기회가 저에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국내 최대 패션 행사 중 하나인 ’서울 패션 위크’는 국내 패션업계의 꽃으로 불리며 많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행사이다.

‘서울 패션 위크’ 중 김유정이 생애 최초 런웨이 모델로 등장하는 ‘Miss GEE’ Collection’은 ‘British Garden’을 주제로 체크와 플라워 패턴, 빈티지, 승마와 정원의 꽃, 향기, 햇살, 컬러를 조화롭게 풀어 무대에 올릴 예정이다.

‘Miss GEE’ Collection은 오는 4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2012 F/W ‘서울 패션 위크는’ 2일부터 오는 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