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한빛전원주택, 경기도 가평군 하면 현리유원지 일대에 전원주택 1단지 2차분양
(주)한빛전원주택이 경기도 가평군 하면 현리유원지 일대에 전원주택 단지<전경사진>를 분양한다.

여름이면 늘 찾아가던 가평계곡 중에서도 가장 즐겨찾던 현리 조종천계곡을 끼고 2차선 도로에 접해있는 한빛전원마을은 모든 토목공사비 포함 평당76만∼79만원에 분양하며, 토지는 330∼660㎡까지 자유로이 선택할 수 있다.

단지형성은 전세대 남향배치로 운악산을 뒤로하고 조종천계곡을 접하고 있다. 배산임수형 토지 330㎡과 주택 49.6㎡ 기준으로 1억3천만원이면 충분하다.

분양가에는 토지, 상하수도, 전기, 도로, 조경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토지매입부터 건축완공까지 책임지고 시공함으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교통현황은 서울~춘천간 고속도로가 개통됨에 따라 강남에서 현재 1시간 이내거리이고, 차후 퇴계원~진접 8차선 확장공사(공사중) 청평~현리~포천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전구간 개통되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인근에 위치한 운악산은 가평8경중 6경으로 가평군 내에 있는 모든 산중에 아름답기로는 단연 으뜸이고, 현등사와 아침고요수목원, 명지단풍 축령산백림 등 여러 볼거리들이 산재해있다.

031)585-0777.

강주남 기자 @nk3507>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