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분양시장 봄바람> 유럽풍 단지…계약금 안심보장까지
한화건설 김포 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
한화건설이 경기도 김포시 풍무5지구에 분양하는 ‘한화꿈에그린월드 유로메트로’<투시도>에 대해 계약금안심보장제를 실시해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계약금안심보장제는 입주 시점에서 부동산 경기가 악화되거나 개인 사정으로 해약할 경우 위약금 없이 계약금을 전액 환불해주는 제도다. 최근 집값 하락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으로 계약을 망설이는 실수요자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마련됐다.

한화유로메트로는 김포 한강신도시보다 서울과 가까운 데다 최근 실시한 계약금안심보장제, 저렴한 분양가와 유럽형의 독특한 디자인이 입소문을 타고 계약률이 상승하고 있다.

총 2620가구의 대규모 도시 개발 사업 브랜드타운으로 개발되는 이 아파트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저렴한 분양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공항철도를 이용하면 계양역에서 서울역까지 다섯 정거장에 불과하며 김포도시철도(예정) 풍무역이 신설되면 김포공항역 환승으로 지하철 5호선ㆍ9호선과 연계돼 대중교통이 더욱 편리해질 계획이다. 신도시와는 다르게 이미 대규모 주거지역으로 형성돼 있는 풍무지구에 지어지는 만큼 생활편의시설이 이미 훌륭하게 갖춰져 있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이다. 


단지 디자인도 특화해 유럽풍의 이국적인 브랜드타운으로 건설된다. 세계적인 건축가인 바세니안, 라고니가 디자인을 담당했으며 프랑스 대저택을 의미하는 프렌치샤토(French Chateaux)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적용한 외관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ㆍGX룸 등이 들어서며 악기 연습이 가능하도록 방음시설이 설치된 취미ㆍ동호회실이 마련된다. 1588-1730

이자영 기자/nointeres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