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분양시장 봄바람> 초고층·최첨단 시설…7호선 역세권
금호건설 리첸시아 중동
금호건설(사장 기옥)이 경기도 부천시 중동의 초고층 고급 주상복합 ‘리첸시아 중동’<조감도>을 분양하고 있다. 리첸시아중동은 66층 2개동 총 572가구로 구성됐다. 전용면적 260㎡형과 344㎡형은 펜트하우스로 꾸며지며 이 가운데 344㎡형 2가구는 복층형이다.

지하철 7호선 개통으로 역세권에 있으며, 중동신도시 중심상업지와도 멀지 않아 투자 가치도 높은 것으로 평가받는다.

리첸시아중동의 가장 돋보이는 시설은 63층 한 개 층을 할애한 입주민 커뮤니티로, 국내 최고 높이의 전망을 누릴 수 있는 곳에 특급 호텔급 스파ㆍ테라피, 스카이라운지, 파티장 등 최고급 시설이 들어선다. 지하 1층에는 또 운동시설과 전시 공간이 조성돼 미술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차별화된 디자인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66층의 높이와 더불어 전체적인 분위기를 유선형으로 삼아 세련된 형상을 반영했다. 3면 개방형 구조를 채택해 조망도 뛰어나고, 저층부는 주상복합 최초로 외부 공간에 원형 테라스를 설치해 호텔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리첸시아중동은 또 고급 주상복합에 걸맞은 첨단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입주민들은 능동형 태그(Tag)를 통해 다양하고 편리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인식 시스템으로 입주자를 인식해 공동 현관이 자동으로 열리게 하거나 엘리베이터로 접근하면 센서가 작동해 자동으로 호출되는 엘리베이터 자동 호출 시스템, 긴급 상황 발생 시 능동형 태그의 비상 버튼이나 지하주차장 비상 버튼을 누르면 비상 신호가 중앙관제실에 통보되는 유ㆍ무선 비상콜 시스템, 단지 내 키오스크나 가구 내의 월패드를 통해 등록된 차량의 주차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지하주차장 주차 위치 인식 시스템 등이 갖춰졌다. (032)613-5741

백웅기 기자/kgu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