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반 ‘메트로큐브’ 광교 C1블럭 역세권 오피스텔 공급

광교신도시에서 3월 분양 성수기를 맞아 역세권을 중심으로 공급이 이어질 예정이다. 지난 14일 한 부동산정보업체 정보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광교에서는 신분당선 연장구간(정자~광교)이 오는 2016년 개통을 앞두고 인근 오피스텔 및 수익형 부동산을 중심으로 분양 경쟁이 돌입한다.


특히 광교 C1 블록 호반’메트로큐브’ 오피스텔이 다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분양하는 호반메트로큐브 오피스텔은 광교신도시의 중심부인 신분당선 경기도청역(2016년 예정, 가칭)이 1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43번 국도, 용인서울고속화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광역 교통망의 요충지에 위치해 있으며, 신분당선 및 용인서울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30분이면 진입 가능하다.


이 오피스텔의 뛰어난 입지 환경도 눈 여겨볼 만 하다. 호반메트로큐브가 위치한 광교 C1 블록 서쪽으로는 광교 테크노벨리, 남쪽으로는 에듀타운이 있다. 서울 강남 진입의 게이트 역할을 하는 통합환승센터와 인근에 경기도청, 행정타운, 법조타운, 컨벤션센터 등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풍부한 임대수요가 예상된다.



호반메트로큐브 오피스텔은 테라스형 외부 발코니 공간을 이용할 수있고 개인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보장하는 실내 설계를 선보인다. 이 뿐만 아니라 지하층에는 대형마트 입점이 확정되어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쇼핑 등 다양한 생활 편의를 누릴 수 있다.

인근 한 부동산 전문가는 “이처럼 뛰어난 입지 여건과 교통환경 때문에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며”여기에 세련된 외관 및 실내디자인이 호평을 얻으며 문의 전화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분양하는 ‘호반메트로뷰브’는 전용 26㎡~35㎡로 일반형과 테라스형로 구분되어지며, 계약조건은 계약금10%, 중도금50% 전액무이자로 진행된다.

분양문의 031-717-2529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