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1,200만원대 실속형 신규특별회원’ 한정분양!

내 레저업계 대표 대명리조트가 홍천 비발디파크의 VVIP 소노펠리체 C.C 및 내년 상반기 시범 라운딩을 앞둔 설악의 울산바위 C.C의 골프장 착공을 기념하여 멤버쉽회원을 선착순 특별 한정 모집중이다.


특히 1천만원대 실속형회원권(1/24구좌)의 인기가 대단하다. 이 상품은 년20박(기본15박+추가5박,기명)을 사용하는 하프패밀리형(1/24구좌) 상품으로 공유제 상품 가입의 경우,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양수,양도,상속,증여 모두 가능하다.


최초 회원가입 시, 신규회원혜택으로 골프,스키,오션월드 및 각 지역 아쿠아 시설 무료 및 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과 동시에 전국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쏠비치 호텔 & 리조트(양양), 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과 신규오픈예정인 여수 MVL호텔 및 대명리조트 거제를 포함한 전국 직영 대명리조트를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 어느 때나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대명리조트(대명콘도)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나만의 프라이드를 갖고자 한다면 이번 실속형회원권이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최초 계약에서 예약관리까지 회원이 객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철저하게 1:1 지정 전담제로 운영하고 있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고 언급했다.


특히 공유제 가입(1/24구좌)의 경우 소유권 이전 등기로 법적 재산권을 온전히 보장받을 수 있으며 신규회원 혜택이 다양하고 가입 자격 제한도 없어 개인,법인 모두 기명 또는 무기명회원으로 자유롭게 분양 받을 수 있다. 법인의 경우 세금계산서도 발급 가능하다.


공유제(일시불) 신규가입의 경우 개인 기명 1,230만원(회원제 1,300만원), 무기명 1,330만원(회원제 1,400만원)이다.

특히, 법인업체가 3구좌이상 신규가입의 경우에는 일반 1/12구좌(패밀리,스위트) 선택시 추가 가격할인도 눈여겨볼만하다.


이와 동시에 대한민국 1% VVIP고객을 위한 노블리안 회원권도 현재 잔여구좌 특별 분양중에 있다.

마감임박한 고품격 VVIP 노블리안 및 소노펠리체 VVIP 노블리안 리조트 회원가입을 원하는 개인,법인의 경우 신규회원 가입시, 소노펠리체 단지내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골프, 스파, 테라피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사계절 복합 주거용 VIP 레저휴양단지를 이용할 수 있다. VIP 노블리안 신규 특별회원의 경우, 골프, 승마, 스키, 피트니스, 수목원 및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의 무료 및 할인 혜택을 2∼4년간 특별 제공(옵션선택포함)한다.

회원카드발급은 객실형태에 따라 8∼12장 발급되며 정회원, 가족회원, 지명회원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로 전화로 문의 할 경우 자세한 안내책자(카다로그포함)를 무료로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
본사문의 : (02)3288-001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