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사 ‘세빌스’, 영국 슈퍼브랜드 선정
2012 UK 비즈니스 슈퍼브랜드 79위 선정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회사 중 가장 높은 순위
국내 브랜드, 삼성 105위 LG 154위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회사 세빌스(Savills)가 지난해에 이어 2012 UK 비즈니스 슈퍼브랜드(UK’s Business Superbrand)에 선정됐다.

세빌스는 선정된 상위 500대 기업 가운데 부동산회사 중 가장 높은 순위인 79위를 차지했다. UK 비즈니스 슈퍼브랜드에는 롤스로이스, 구글, 애플 등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함께 선정됐으며 국내 기업으로는 삼성이 105위, LG가 154위를 각각 차지했다.

UK 비즈니스 슈퍼브랜드는 영국 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브랜드 상으로, 지난 1995년부터 매년 업계 전문가 1600여 명의 의견을 바탕으로 높은 서비스 퀄리티와 높은 신뢰도, 뛰어난 차별성을 갖춘 영국 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왔다.

이 상을 주관하는 브랜드 분석 센터(The Centre for Brand Analysis)에서 1만여 개 이상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했고, 그 중 전문 패널 및 비즈니스 전문가들의 투표를 통해 1500여 개의 브랜드를 선정했다.

세빌스를 선두로 500대 슈퍼브랜드에 포함된 부동산회사들은 나잇프랭크(Knight Frank, 96위), 스트럿앤파커(Strutt & Parker, 150위), 존스랑라살(Jones Lang La Salle, 302위), CBRE(481위) 등이다.

세빌스 제레미 헬스비(Jeremy Helsby) 회장은 “끊임 없이 발전하려는 노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는 것이 기쁘다”며 “우리는 서비스의 품질, 신뢰성 및 글로벌 플랫폼 전반에 걸친 차별성을 강화하여 세빌스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세빌스는 지난 1855년에 영국에서 설립돼 영국 런던 증시에 상장된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회사로, 미주와 유럽, 아시아 태평양, 아프리카, 중동 등 전 세계 200여 개 이상의 지역 및 제휴 오피스를 보유하고 있다.

서울에 위치한 세빌스의 한국 지사 세빌스코리아는 2005년 KAA와 세빌스의 합작으로 설립됐고, 현재 투자자문, 기업부동산, 오피스 임대, 자산관리, 리서치 및 가치평가 등을 아우르는 종합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세환 기자〉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