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효성, 3월 창원 성주지구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 365가구 공급
㈜효성은 오는 3월 경남 창원시 성주택지개발사업지구 2-2블록에 고급 아파트를 표방하는 중소형 실속 도심 타운하우스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조감도> 365가구를 분양한다.

창원 시내 마지막 알짜 택지지구인 성주지구에 공급되는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은 지하 2층~지상 4층, 전용면적 84.25~118.42㎡ 규모, 총 365가구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공급되는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은 99%의 용적률로 4층 이하의 초저밀도 단지로 설계되며,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 평형이 전체 공급량의 75%를 차지하고 있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어 고급 아파트를 표방하는 타운하우스임에도 인근 아파트와 비슷한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다.


창원 성주지구는 이미 개발이 완료된 택지지구로, 이번에 분양하는 ‘성주동 효성 트렌하임’은 성주지구의 마지막 공급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성주지구는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최근 완공된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춘 1만여㎡ 규모의 어린이 공원을 비롯하여 장미공원과, 대방녹지공원, 불모산 저수지 등 쾌적한 자연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인근에 삼정자 초등학교, 삼정자 중학교 등 초·중·고교가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오는 3월말 분양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조성될 예정이다.(055)285-2900

<정순식 기자@sunheraldbiz>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