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윗자키 김수현’ 뜨니 SNS 친구들 열광, 왜?
김수현, 배우 안됐다면 자전거 점포 사장?


“미혹되었다. 허나 떨칠 수가 없구나” 요즘 최고의 화제인 ‘해품달(해를품은달)‘에서 조선시대 가상의 임금 ’이훤‘으로 분한 김수현의 대사 한마디에 시청자들이 들썩이고 있다.

드라마에서 그는 앳된 미소년의 얼굴을 한 카리스마와 위엄이 넘치는 왕으로 열연 중이다. 시청자들은 김수현에게 ’김수훤(김수현+이훤)‘이라는 별칭을 붙이며 애정을 숨기지 않고 있다.

이렇듯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수현이 최근 sk텔레콤 트위터(@sktworld)에 깜짝 일일 트윗자키(TJ)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말 그대로 팬들을 위한 깜짝 행사였던 것.

김수현이 트위터를 통해 “안녕하세요 김수현입니다! 오랜만에 하니까 떨리네요. 해를 품은 달’ 촬영 중에 잠깐 틈을 내서 트윗 중” 이라고 인사를 건네자 트위터리안들은 수 십개의 질문을 쏟아내며 “훤님이다!”, “ 주상전하” 등으로 열렬히 화답했다.

김수현 또한 트위터리안의 질문에 극 중 임금 역할에 맞게 사극톤으로 재치있게 답하는 센스를 보이는 한편 촬영장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화답했고, 함께 해 준 트위터리안 들에게 직접 사인한 초콜릿을 보내준다는 약속으로 일일 TJ를 마무리했다.

사진설명=작년 김수현이 출연했던 SK텔레콤 TJ 광고 중 한 장면

김수현은 지난해 SK텔레콤에서 운영하는 트위터 프로그램인 TJ에 참여해 6월부터 7월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활동한 바 있다.

김수현이TJ로 활동중이던 지난 7월 한 트위터리안이 “수현님은 배우가 안되셨다면 다른 꿈이 있었을까요?”라고 질문하자 “저는.. 자전거포 사장님이요”라고 답하는 등 진솔하게 대화를 이끌어나갔다. 팬이 그 대답을 듣고 “거기서 자전거 빌리고 싶네요 ㅋㅋ 아 사야하나 ㅋㅋ”라고 하자 김수현은 ‘네 팔기만 합니다’ 라는 재치있는 답변을 남기기도 했다.

‘해품달’의 시청률이 40%에 육박하는 가운데 화제의 중심에 선 김수현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면서 최근 김수현의 과거 사진이나 과거 흔적들이 새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세환 기자/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