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짜 UFO 떴다...최강 선명 비행물체 출현
미국 뉴멕시코주 로스웰 상공에서 UFO(미확인비행물체)가 출몰했다. 1947년 FBI기밀문건이 유출되며 미국의 UFO 은폐설을 불러온 로스웰 사건으로 더 유명해진 바로 그 지역이다.

최근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는 달리는 차안에서 촬영한 듯 보이는 UFO 영상이 게재되며 전세계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1분14초 분량의 이 영상은 UFO를 계속해서 추격하며 촬영한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일단 이 영상 안의 UFO는 과거 UFO 출몰을 담은 영상과 비교했을 때 근거리에서 촬영된 선명한 화질로 눈길을 끈다. 뭉게구름 아래 하늘을 느리게 비행하고 있는 이 UFO는 마치 착륙할 장소를 찾는 것처럼 로스웰의 지면을 맴돌다 건물 뒷편으로 하강해 사라졌다.

놀랍도록 선명한 영상에 영국 매체 미러 등을 비롯한 외신도 이 영상에 대해 보도했으나 영상 속 비행물체의 존재에 대해서는 해외 네티즌들의 반응을 인용해 의구심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근접영상을 통해 비친 UFO 외관의 흰 별을 근거로 ‘미 공군의 비행선’일 것으로 추정하는가 하면 지나치게 도드라진 비행물체의 모습에 틀림없는 ‘조작’이라는 주장 등이 눈길을 끈다.



이 영상을 접한 국내 네티즌들의 반응도 마찬가지였다. “선명하게 잘 보이긴 한데 오히려 너무 잘 찍혀 조작인 것 같다”, “과거부터 UFO 출몰이 잦았던 로스웰 지역이기 때문에 그럴 듯해 보이지만 미국이 새로 만든 비행기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면서 의문스러워했다.

<고승희 기자 @seungheez>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