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목표수익률 2,000%』 월가 극찬, AIDS 백신 출시임박!


1. 연 매출 100억원대의 만성 적자 회사가 수십 조원 규모의 신약 개발에 성공한다면?
2. 대선 테마로 편입되며, 대장주로 이 회사가 부각된다면?
3. 메이저 세력이 수개월간 동시다발적으로 매집한 종목이라면?


이 3가지 공통분모를 가진 특급 바이오 회사가 나타났다. 메디포스트 700%를 넘어 젬백스 1,200%까지도 가능한 파괴력을 가진 종목이다!


오늘을 기점으로 내년 초까지 최고 급등 종목은 이 종목이 될 것이 확실시 되고 있으며, 조심스럽게 목표수익률로 2,000% 제시하는 바이다. 즉 천만원이 2억이 될 수 있다는 얘기다.

 

이 회사는 세계 최초로 DNA백신을 상용화해 수십개의 인플루엔자를 잡을 신약을 개발 중에 있으며, C형 간염뿐 아니라 더 나아가 피부암, 자궁경부암 등 『각종 항암제와 함께 에이즈 예방 및 치료가 가능한 극비 DNA백신을 개발 중』에 있다.


이 회사가 동시 다발적으로 개발하는 이 신약들의 시장 규모는 무려 100조원에 이를 것으로 판단되며, 이 신약들은 기존 제품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레드오션이 아닌 완벽한게 『새로운 시장을 여는 블루오션으로 셀트리온을 제치고 국내 1등 바이오 회사로 발돋움』 하는 것은 시간 문제이며, 10년 안에 글로벌 넘버원 바이오 회사로 우뚝 서는 일도 가능하다고 판단된다.


<<동 종목의 황금광맥 4가지!>>


첫째, 바이오 대혁명! 암과 에이즈까지 잡을 DNA백신 개발 성공!
이 회사 앞에서는 더 이상 인류의 불치병이란 없다! 『인류의 생명을 한 참이나 연장시킬 각종 함암제와 에이즈 백신 개발에 성공』했으며, 이미 미 FDA 승인 하에 임상 시험이 진행 중에 있다. 이 신약이 만들 새로운 부가가치는 무려 100조원에 달할 것으로 판단되며, 이제 이 신약들을 바탕으로 동사는 전 세계를 호령하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바이오 기업이 될 것이다.


둘째, 미국 월가 리포트 “이 회사의 기술은 놀라운 인간의 혁명이다”
『저명한 미국 월가의 투자 컨설팅회사에서 동사와 합작으로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관계사에 이 새로운 신약 기술에 대해 최고의 극찬을 퍼부었다. 이미 동사의 신기술은 한국을 넘어 미국에서 조차도 큰 기대를 하는 분위기다. 여기에 미국 정부가 동사의 신기술을 지원하고자 대규모 자금을 이미 집행한 상태이다.


셋째, 천원짜리 주가는 정말 싸게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수년째 적자를 보던 천원짜리 소위 잡주가 순식간에 만원으로 치고 올라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번 『신약개발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는 순간 주가는 천정부지 급등』할 것이며, 그때 잡는다면 당신은 이미 패자이다. 지금이 정말로 싸게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니,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넷째, 강남 큰손들 매집 완료! 대시세가 터지기 위한 마지막 몸부림
당장 오늘부터 대박 시세가 터지기 전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이 글을 읽는 그 순간에도 상한가로 직행해 버릴지도 모른다. 단 돈 100만원이라도 당장 잡아야 하는 시급한 상황이다.


우습지도 않은 바이오 종목들 이제 쳐다보지도 말기 바란다. 오직 이 종목만이 급등할 것이니, 이제 물려있는 종목들 과감히 손절하고 이 종목에 올인하기 바란다. 현명한 자는 결국 기회를 잘 포착해 단 시간 내에 행동하는 자이다.

 

▶▶ 또 상한가 터진다! 초단기 500%↑ 폭등할 ‘제2의 우리들제약’ 무료 공개!
http://airstock.com/index2.php?cp=herald


[관 심 종 목]


광명전기, 신성통상, 바른손, 에듀박스, 테라리소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 세계 시장을 석권할 명품 바이오 종목 지금 무조건 잡아라!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