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간단한 수술로 여성으로써 새로운 삶 가능
“미용과 기능의 두 측면 염두에 둔 수술로 만족도 더욱 높아”

By Simple Surgery, New Life Can be Possible As a Woman
“Beauty and Function, Two Aspects of the Surgery, Higher Satisfaction Level”


한국의 대표미인 황진이는 화장이나 옷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백옥 같은 피부와 명기가 되기 위한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했다. 당시에는 지금과 같은 수술이 없었기 때문에 여성으로써 남성의 사랑을 받기 위해 피나는 노력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최근에는 의술의 발달로 많은 여성들이 병원을 찾고 있다. 말하지 못했던 고민을 속 시원히 해결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수술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아무병원이나 찾는다면 더 큰 고민이 생길 수 있다. 이 때문에 확실히 검증된 병원에서 자신에게 맞는 수술법으로 성기능 개선과 함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더 이상 사치품이 아니다’
건강한 부부생활을 위한 최선책
코나 눈을 성형하듯 요즘은 여성 성기능 개선이나 부부 생활 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수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에는 남이 알까 고민하며 수술은 생각지도 못했지만 이제는 남편을 위한 하나의 내조라는 생각과 자신감 회복을 위한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인식으로 변화되면서 많은 여성들이 병원을 찾고 있다. 

이때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이 어떤 병원을 방문하는 것인가이다. 그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수술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한 의사를 만나는 것이 말 못할 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할 수 있는 키워드인 것이다. 그래서 여성전문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 과거에는 성형외과나 산부인과에서 그저 기능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수술을 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이제는 미용의 측면도 무시할 수 없는 여성수술의 한 부분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을 기해야 한다. 

이에 레이디유로비뇨기과(http://www.ladyuro.com, 02-547-8338)의 이선규 원장은 많은 병원에서 여성 성기능 문제 및 미용 수술을 하고 있지만 환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들이 수술 후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것이 지금 많은 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여성수술의 가장 첫 조건이 돼야 한다고 강조한다.



부부생활 만족도 증가, 여성의 자신감 회복
이혼의 80%가 성격차이로 밝혀지고, 그 중 50%는 해결할 수 있는 성격차이라고 하는데 여기서 말하는 성격차이는 부부관계를 말하는 것이다. 이 때문에 그저 세월이 가는대로 방치해두던 여성의 질을 성형해 부부관계에 있어 만족감을 얻는 부부들이 늘고 있다. 

현재 여성성형의 메카로 불리는 레이디유로비뇨기과는 현대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고객에게 적합한 수술을 상담, 단 한차례의 수술로도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줄 수 있도록 해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다. 

레이디유로에서는 대표적으로 요실금과 이쁜이 수술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미혼과 기혼, 그리고 질의 모양에 따라 각각 다른 수술법을 사용해 만족도를 높였다. 또, 여성성형 시 소음순과 대음순, 음핵까지도 동시에 해결해주는 원스톱 수술을 시행하고 있어 당일수술, 당일퇴원이 가능해 그 동안의 불편을 한방에 없앨 수 있도록 했다. 

수술 후에는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워킹맘이나 결혼을 앞둔 직장여성들도 수술에 부담을 느낄 필요가 없다. 

“같은 분야의 수술은 다른 병원에 가더라도 비슷한 수술방법을 사용합니다. 저는 고객의 마음을 먼저 생각했습니다. 이들이 지금까지 어떤 고민을 했으며, 이런 고민을 병원에 와서 말 할 때까지 얼마나 부담스러웠을 것인가를 말이죠. 그래서 최대한 부작용을 없애고,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한 번의 수술결과로 보여줄 수 있도록 합니다. 또, 여성들이 수술 후 성관계 할 상대 남성의 입장도 고려하면서 수술을 했더니 더욱 만족을 하더군요.”


이선규 원장은 비뇨기과 전문의 시험을 수석으로 합격, 인천기독병원 비뇨기과 과장, 중앙대 비뇨기과 외래교수를 역임했고, 현재 레이디유로비뇨기과 원장을 맡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