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식당 직원이 임산부 손님 폭행?…‘채선당’ 공식사과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의 가맹점 여종업원이 임산부를 폭행한 것으로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이 분노하고 있다.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날 새벽 충남 천안의 한 채선당 가맹점에서 폭행을 당했다는 글이 게재됐다.

게시자는 자신을 임신 6개월의 임산부로 알리면서 채선당에서 종업원과 말다툼 끝에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게시자의 말에 따르면 종업원은 임산부의 배를 여러 차례 걷어찼다.

이 글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로 전해지며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이에 채선당 측은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게재하며 공식 사과했다. 채선당 측은 “사건의 경위를 파악 중”이라며 “고객님에 대한 글을 확인한 후 해당 가맹점에 대해 폐업조치를 비롯한 강력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가맹점 관리에 소홀한 모든 책임을 통감한다”고 덧붙였다

사건 조사에 나선 천안 서북경찰서는 “양측의 주장이 다소 엇갈린 부분이 있어 공정하게 수사하여 한 점 의혹이 없도록 하겠다”며 비난 여론이 일방적으로 쏠리는 것을 경계했다.

천안 서북서에 따르면 양측의 주장이 다르다. 글을 올린 여성은 폭행을 당하면서 “임신 중이라고 거듭 말했다”고 하는 반면, 채선당의 종업원은 “임신 중인 사실을 몰랐으며, 배를 걷어찬 적은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종업원은 일부 폭행 사실만 시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네티즌들의 분노는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

네티즌들은 온라인 상에서 "미쳤어요 진짜? ", "옆에서 구경한 사장님도 구속감 아닌가? ", " 제 상황이라고 생각하니 손이 다 떨리네요", “아기가 부디 건강하기를”, “세상이 미쳐갑니다. 아이들에게 고개를 들수가 없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거세게 비난하고 있다.

한편 채선당은 샤부샤부 전문점 ‘채선당’과 게 요리 전문점 ‘대게도락’, 일본식 덮밥 전문점 ‘누들&돈부리’를 운영하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