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밸런타인데이에 병실결혼식을 올린 연인의 사연은
투병중인 남편을 위해 밸런타인데이에 병실결혼식을 올린 20대 부부 사연이 신화통신에 소개돼 중국 네티즌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화제인 인물인 신랑 딩진제(丁金杰)군과 신부 리하이리(李海丽)양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지난 14일 산동(山东)성 첸포산(千佛山)병원의 신장내과 병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대학재학중 만난 두 사람은 올해 26살 동갑내기로 지난해 6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혼인신고만 했다.혼인신고만 한지 3개월 뒤 신랑 딩씨가 심한 요독중으로 신장이식을 하지 않을 경우 오래 살지 못할 것이라는 날벼락 같은 통보를 받았다.

두 사람 집안 모두 경제사정이 좋지 않아 거액의 수술비를 부담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딩씨는 일주일에 3차례씩 신장투석을 하면서 생명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사망선고를 받은 것과 다름없는 딩씨에 대해 아내인 리씨는 떠나지 않고 투석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한편 최근 병실에서라도 결혼식을 올리자고 제안했다.

투병중인 남편을 위한 아내 리씨의 순애보에 감동한 병원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병실 결혼식을 올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을 지켜본 간호사들은 “포기하지마 포기하지마”라며 진실한 사랑을 격려하면서 마음속으로 눈물을 흘렸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