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겨울철 꿀피부 위한 필수 아이템? 수분 마스크!
뷰티커뮤니티 ‘여우야’, 수분과 영양 듬뿍 담긴 여우야 마스크팩 출시

겨울이 되자 건조한 피부가 SOS를 외치고 있다. 칼 바람이나 건조한 실내 공기에 피부가 따갑거나 갈라지는듯한 느낌을 받은 적은 누구나 있을 터. 브라운관 속 연예인들의 꿀피부나 도자기 피부가 부럽다면 겨울에 알맞은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해보자.


겨울은 피부의 수분 함유량이 자연스럽게 낮아지는 시기이므로 하루에 1.5L~2L의 수분을 섭취하여야 한다. 또 난방으로 인해 수분을 빼앗긴 피부에 수시로 미스트를 뿌려준 뒤 흡수시키는 것이 좋으며, 각질이 하얗게 올라온다고 해서 무리하게 각질을 제거하기 보다는 1주일에 1~2회 정도 제거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화장이 들뜬다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야 한다. 네이버 뷰티카페 ‘여우야’는 최근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스페셜 수딩케어 제품 ‘여우야 수딩 에센스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0% 천연 셀룰로오즈로 만들어진 고밀도의 순면소재에 27g 분량의 고농축 에센스를 듬뿍 담은 시트 마스크다. 에센스에 함유된 히알루론산과 베타인, 바오밥나무씨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마치현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오이 추출물이 피부자극을 진정시켜준다. 여기에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탄력을 주는 토코페놀과 레시틴도 함유되어 있다.



여우야 관계자는 “여우야 수딩 에센스 마스크는 수분과 영양을 끈적임 없이 동시에 공급해주는 제품이다”라며 “56만 명의 여우야 카페 회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시트재질 및 모양, 에센스의 성분과 향을 결정했기 때문에 누구나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높은 퀄리티에 거품 없는 가격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얻고 있는 여우야 수딩 에센스 마스크는 여우야 쇼핑몰(www.yeouyamall.com) 및 오픈마켓(G마켓, 11번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