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녀시대 미국 반응 "이런 환호는 생애 처음"
지난 1일 미국 ABC에서 방송된 토크쇼 ‘라이브! 위드 켈리(LIVE! with Kelly)’에 출연한 소녀시대가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17일(현지시각) 미국에서 음반 ‘더 보이즈(The Boys)’를 발표한 그룹 소녀시대는 토크쇼에 출연해 ‘The Boys’ 무대를 직접 선보였다.

무대를 본 관객들은 한국어 응원은 물론, 큰 목소리로 열렬히 소녀시대를 연호했다.

토크쇼의 MC 켈리는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고 미국에서도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라고 소녀시대를 소개했으며, 무대와 관객 반응을 본 후 “이렇게 적극적인 관객들의 환호는 생애 처음이다. 소녀시대에는 정말 아름다운 여성들이 모여있다”고 극찬했다.

이어 그는 소녀시대의 연습과정을 물었고, 이에 티파니는 “최소 10살, 15살에 연습을 시작했다. 우리는 오랜 시간을 같이 보냈다”라고 답했다.


티파니의 유창한 영어답변을 들은 MC들은 “영어를 정말 잘 한다”고 칭찬하자 티파니는 “감사하다. 그런데 사실 나는 미국에서 태어났다. 영어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소녀시대의 미국 현지 레이블인 인터스코프 A&R 부사장 Neil Jacobson는 “소녀시대의 토크쇼 공연은 소녀시대와 SM, 인터스코프 모두에 대단한 성공이었다. 소녀시대의 미국 시장으로의 진출은 어제와 오늘 큰 진전이었으며 완벽했다. 우리는 성공을 위한, 이런 훌륭한 통로가 더 많이 생기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녀시대가 출연한 ‘LIVE! with Kelly’는 ABC방송에서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에 방영되는 모닝 토크쇼로 미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SM제공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